본문 바로가기

About 메타넷대우정보

Detail Page | News Room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 대우정보시스템 부문별 신임대표 선임
Date 19-04-01 17:40 View 3,635
본문

 

메타넷 소속 대우정보시스템은 329일 공공부문 김상직 대표, 제조금〮융부문 박정식 대표를 각자 대표로 선임하였습니다.


대우정보시스템은 부문별 의사결정 권한과 책임을 갖는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됨에 따라 서비스 전문성을 높이고 민첩한 시장 대응에 나설 계획입니다.

신임 공공부문 김상직 대표는 산업공학 박사로 공공, SOC, 유통물〮류 등 다양한 산업에서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쌓았습니다. 2016년부터 공공부문을 총괄하며 국내 주요 공공 정보화 사업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신임 제조금〮융부문 박정식 대표는 아서앤더슨(Arthur Andersen), 딜로이트 컨설팅(Deloitte Consulting), 한국 IBM 전무를 거치며 제조, 금융, 유통 등 다양한 산업에서 IT 컨설팅 경험을 쌓았습니다. 지난해부터 대우정보시스템 인더스트리부문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신임 김상직, 박정식 대표는 "이번 각자 대표체제로 전환함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는 IT 서비스 시장에 각 부문별 전문성을 높이고 민첩하게 대응하여 기업과 공공 기관의 디지털 혁신을 돕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선두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신임 대표님과 함께 할 대우정보시스템의 향후 행보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대우정보시스템 FY2018 결산공고
Next 대우정보시스템 2017년 결산보고
KOR ENG
Close

COPYRIGHT ⓒ 2017 Metanet DT Co., Ltd. ALL RIGHTS RESERVED.